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5月25日 ハ・ジョンウくんがカフェに文を残してくれました。

수고하셨습니다....

번호 : 17 글쓴이 : 하하하
날짜 : 2007.05.25 13:15




수고하셨습니다....

어김없이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사람들과 함께 나누었던 인사였습니다.

뭐 별 얘기도 아니지만....



그리고... 그날 저녁 쫑파티장에서, 술잔들을 기울이며, 우리 모두 만족해 하며 그 밤을 즐겼습니다.

우리 모두 시청률이나, 작품에 대해서 혹은 그 밖의 다른 얘기들 보다는 서로 격려해주고 감싸 안아주며 히트의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아쉬움이나 후회 따위의 것들이 낄 틈은 없었습니다.

너무나 숨차게 달려와서 그런지...그날은 모두가 다 편안한 자세로 그냥 웃기만 했습니다....



참.....휴.......ㅎ.............뭐지?................끝이군....



그리고 잠이 들어............. 이제서야 정신을 차렸습니다.



그동안 히 트 그리고 그 안의 김 재윤...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많은 부족함과 어설픔...

캐릭터에 대한 것과 제 자신에 대한 고민 그리고 많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넘치는 응원, 그리고 넓은 마음으로 끝까지 함께 해 주셔서 정말 너무나 매우매우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함께 해주는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 정말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 작품은 아마 한 달 후에 시작 할듯 싶네요...."밤의 열기속으로 " 라는 작품...

그리고 바로 윤종빈감독님과 '비스티 보이즈' 촬영에 들어 가게 됩니다.

계획엔 좀 더 쉬었다가 '비스티보이즈'만 하려 했지만 '밤의 열기속으로' 란 작품과 그 캐릭터가 저에겐 너무나 큰 흥미를 끌었기에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달 21일엔 두번째 사랑이 개봉을 하게 됩니다...

그 전에...

여기 계신 분들과 따로 특별시사회라도 했으면 좋겠는데...

한 번 제가 추진해 보겠습니다...

이건 진행상황 봐서 다시 글을 남길께요......



암튼.... 여행이라도 가야 하는데...뭐....

그동안 밀린 예비군 훈련도 있고....ㅋ

영화 홍보도 있고....



암턴암턴.....

장마 오기전에.... 즐거운 시간들 많이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수고!


お疲れさまでした....

番号 : 17 著者 : ハハハ
日付 : 2007.05.25 13:15

お疲れさまでした....

間違いなく最後の撮影を終わらせて人々と一緒に交わしたあいさつでした.

別に話でもないが....


そして... その日夕方打ち上げコンパ場で, さかずきたちを気鬱であり, 私たち皆満足してその夜を楽しみました.

私たち皆視聴率や, 作品に対してあるいはその他の話よりはお互いに励ましあって抱いてヒットの最後の夜を過ごしました.

惜しさや後悔なんか立ち込めることはなかったです.

あまりにも息が切れるように駆けて来てそうか...その日は皆がすべて楽な姿勢にそのまま笑ってばかりしました....


さて.....ヒュ....................何なの?................終りだね....


そして眠りに入って............. 今やっと我に返りました.


その間ヒトそしてその中のキム・ジェユン... 多い関心と愛感謝いたします...

多くの不足さと生半可だ...

キャラクターに対する自分自身に対する悩みそして多くの試行錯誤の中でも

皆さんの暖かい愛とあふれる応援, そして広い心で最後まで一緒にしてくださって本当にあまりにも非常に感謝いたします.


こんなに一緒にしてくれる友達がいるというのが本当に大きい力になるようです.


次の作品は多分一ヶ月後に始めるようですね...."夜の熱気の中に " という作品...

そしてすぐユンゾングビン監督様と 'ビスティボイズ' 撮影に入るようになります.

計画ではもうちょっと休んでから 'ビスティボイズ'に如こうと思ったが '夜の熱気の中に' と言う作品とそのキャラクターが私にはあまりにも大きい興味をひいたから選択を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来月 21日には二番目愛が封切りをするようになります...

その前に...

ここにいらっしゃる方々と別に特別試写会でもしたら良いが...

一度私が推進して見ます...

これは進行状況見てまた文を残しますよ......


とにかく.... 旅行でも行かなければならないのに.......

その間滞った予備軍訓練もあって....

映画広報もあって....


アムトンアムトン.....

梅雨来る前に.... 楽しい時間たくさん送ってください.


それでは.....手数!

  by woo2006 | 2007-05-25 16:37 | ハ・ジョンウ    하정우

<< 2007.05.25 kntv ">‘ヒット’... >>

SEM SKIN - DESIGN by SEM EXE